2008년 10월 8일 수요일

Online String Conversion (URL, XML, etc.)

Coder’s Toolbox

유용하네요.

댓글 3개:

  1. sioin->sion

    String Conversion? 이건 어따 쓰는건가여?



    글구여.. Pumz 새로깔고 룰즈 10.9.2 깔고

    조선일보, Engadget, 한겨레 신문, 서명덕, 투데이스피피시 이렇게 5개 체크하고 클리핑하고 뉴스읽기 하면

    1. Engadget

    2. 한겨레 신문

    3. 서명덕기자의 인터넷 세상

    4. 투데이스피피시

    이렇게만 나오고 조선일보는 안나오네요.. 버그 같아여

    답글삭제
  2. @손손 - 2008/10/10 10:59
    아...제목 틀렸네요. ^^; 지적 감사합니다.



    그리고, 간혹 사이트가 안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일시적으로 접속이 안되서 그럴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다시 클리핑을 시도해 보십시오.



    나중에는 자동적 클리핑시에 재시도 하도록 해야겠네요.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VoiceXML이란
    예전에 한번 정리를 했었는데 솔직히 나도 이해가 가지 않았다. 정리라기 보다는... 흠... 그냥 번역정도... 그래서 다시 정리릏 ㅐ보려한다. 1. VoiceXML은 audio dialogs를 위해서 디자인 되어졌다. audio dialogs란 무엇일까... 검색해봤는데 제대로 된 설명이 없다.. 하지만 VoiceXML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져 있는 부분을 보면은.. VoiceXML is designed for creating audio dialog..

    답글삭제